시사정치
'명태균 의혹' 사진 공세에 서울시, '오세훈 죽이기' 좌시 안 해
서울시는 더불어민주당 염태영 의원이 오세훈 서울시장과 명태균 씨의 관계를 언급하며 허위 사실을 유포했다고 강하게 반발했다. 염 의원은 오 시장과 명 씨가 수차례 통화하고 카카오톡 메시지를 주고받았다고 주장했으나, 신선종 서울시 대변인은 이를 허위라고 반박하며 법적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다. 명태균 씨와 오 시장의 연결 의혹은 과거 서울시장 보궐선거 당시 명 씨가 여론조사 조작에 개입했다는 주장과 맞물려 논란이 확대되고 있다. 서울시는 명 씨와 관련된 모든 의혹을 부인하며, 이를 "오세훈 죽이기" 프레임으로 규정했다. 신 대변인은 명 씨와의 관계가 일방적 주장에 기반한 허위사실이라고 강조하며, 민주당과 일부 언론이 의도적으로 이를 부풀리고 있다고 비판했다.
오 시장 관련 의혹에 대해서도 서울시는 사실무근이라고 주장했다. 신 대변인은 명 씨의 여론조사 결과 조작 의혹과 관련해 "오 시장 캠프와 연관성은 없다"며, 허위 정보 유포와 명예훼손에 대해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경고했다. 검찰 수사가 끝난 후 명예훼손에 대한 민·형사 소송을 진행할 방침도 밝혔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