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치
"옷 입으세요" 소리까지 들은 尹…추미애가 공개한 '구치소 CCTV' 속 민낯

추 의원은 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영상 속 윤 전 대통령은 체포영장을 모면하려 한참 어린 교도관들을 상대로 온갖 술수와 겁박을 늘어놓는 궁색하고 옹졸한 모습뿐이었다"고 직격했다.
그가 묘사한 영상 속 상황은 더욱 구체적이다. 집행관이 "한때 대통령이었던 분 아니십니까? 옷을 입으십시오"라고 말하는 부끄러운 장면이 있었음에도, 윤 전 대통령은 "나 검사 27년 했어, 너 검사 해봤어?", "내 몸에 손 대지 마! 이거 불법 체포야", "이거 따르면 앞길이 구만리인 여러분들 어떻게 하려고 그래?"라며 저항했다고 전했다. 추 의원은 이런 일련의 모습을 "추하디 추한 모습"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나아가 추 의원은 최근 윤 전 대통령이 "모든 책임은 군 통수권자였던 내게 물으라"며 군인들에 대한 수사 중단을 요구한 것을 정면으로 반박했다. 그는 "내란의 밤에 정작 자신은 불법 명령을 내리고 사령관들을 재촉해 그들 신세를 망쳐놓고, 이제 와서는 법정 재판 거부와 수사 방해로 책임을 회피하고 있다"며 "자다가 봉창 두드리는 소리"라고 일축했다.
특히 추 의원은 "내란 부부가 쌍으로 허언증이 심하다"라는 원색적인 표현까지 사용하며 윤 전 대통령 부부를 싸잡아 비난했다. 이는 구치소에서 보인 저항의 모습과 최근의 '책임 통감' 발언이 완전히 모순된다는 비판으로, 그의 언행 불일치를 정조준한 것이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