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치
"이재명 정부 6개월은 약탈과 파괴"…국민의힘, 총공세 서막
국민의힘이 이재명 정부 출범 6개월을 맞아 국정 운영 전반에 대해 '약탈과 파괴'로 규정하며 맹공을 퍼부었다. 국민의힘 지도부는 5일 국회에서 열린 국정 평가 회의에서 현 정부가 민생 경제를 파탄 내고 법치주의를 흔들고 있다며 공세의 수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장동혁 대표는 "이재명 정권 6개월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약탈과 파괴"라고 포문을 열며, 국민들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소중한 재산과 자유를 약탈당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는 현 정부의 국정 운영 방향이 국민의 삶을 피폐하게 만들고 국가의 기본 질서를 무너뜨리고 있다는 위기감을 드러낸 것으로, 향후 대여 투쟁의 강도를 한층 높일 것을 시사하는 대목이다.특히 국민의힘은 현 정부의 경제 실정을 집중적으로 부각하며 '민생 약탈'이라는 표현까지 사용했다. 장 대표는 고물가, 부동산 문제, 청년 실업, 고환율, 개인정보 유출 사태 등을 조목조목 거론하며 이것이 현 정부가 자행하는 민생 약탈의 구체적인 증거라고 비판했다. 송언석 원내대표 역시 "무엇보다도 경제가 걱정"이라며, 이재명 대통령이 물가 상승의 원인을 급격한 경제 회복세 때문이라고 설명하는 등 현실과 동떨어진 인식을 보이고 있다고 지적했다. 또한 집값 상승은 투기 세력 탓, 환율 상승은 서학개미 탓으로 돌리는 등 모든 책임을 외부 요인으로 전가하고 있다며, "호텔경제학 수준의 경제 인식을 갖고 있으니 경제 정책이 제대로 되겠냐"고 날을 세웠다.

경제 문제와 더불어 법치주의 파괴에 대한 비판도 거셌다. 장동혁 대표는 현 정부가 이 대통령의 재판을 중지시키고, 여권이 대법관 증원을 추진하며, 내란전담재판부까지 만들려 한다고 지적하며 "나라의 근간인 법치와 자유민주주의를 파괴하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이재명 독재 정권에는 민생과 법치, 안보가 없다"고 단언하며, 현 정부의 유일한 관심사는 국민을 탄압하고 '이재명 구하기'에만 쏠려 있을 뿐, 대한민국의 미래는 안중에도 없다고 맹비난했다. 이는 현 정부의 사법 관련 정책 추진이 정권의 안위와 대통령 개인의 사법 리스크 방어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다는 야당의 시각을 명확히 드러낸 것이다.
국민의힘 지도부는 이재명 정부 6개월을 '혼용무도(어리석은 군주가 세상을 어지럽게 만듦)', '총체적 난국'과 같은 격한 표현을 동원해 총평했다. 송언석 원내대표는 "혼용무도의 골이 깊어지고 있다"고 개탄했으며, 김도읍 정책위의장 역시 "무도한 아마추어 정권의 총체적 난국"이라고 규정했다. 김 정책위의장은 경제, 민생, 국정운영 어느 하나 제대로 작동하는 것이 없으며, 성장과 안정 대신 혼란과 불확실성만이 커져 국민의 삶이 더 무겁고 불안해졌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국민의힘은 현 정부의 국정 운영을 총체적 실패로 규정하고, 향후 국회 운영과 대여 관계에서 더욱 강경한 투쟁을 이어나갈 것임을 분명히 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