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내집처럼 무인점포 점거한 간 큰 40대 검거

경찰이 출동하여 매장 안에 있던 41세 A씨를 발견했는데, 그는 출입문 건전지를 빼고 냉장고로 출입문을 막아두었다.
경찰의 경고에도 A씨는 건물 안에서 숨어 있었고, 경찰은 A씨를 붙잡기 위해 도주로를 차단하고 침투조를 배치했다.
소방 당국의 도움을 받아 침투조가 매장 안으로 진입해, 경찰 출동 25분 만에 절도, 업무방해, 재물손괴 혐의로 A씨가 체포되었다.
경찰의 조사 결과, A씨는 범행 당일 새벽 2시 16분쯤 매장에서 식료품을 훔쳐 먹고는 이를 들키자 매장을 차지한 것으로 밝혀졌다.
A씨는 8시간 동안 매장에서 라면을 끓여 먹고 냉동식품을 무단으로 취식하며 편의점에서 잠옷을 사와서 매장 안에서 편히 잠을 자는 등의 행동을 보였다.
먹은 음식값은 3만 원어치이며, 파손된 집기 등 피해액은 30만 원 정도였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