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집에서 괴물 소리가 나" 벽 속에서 벌 떼 발견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에 사는 애슐리 클래스는 "세 살배기 딸이 괴물 소리를 듣고 두려워한다"라는 내용의 사연을 소셜 미디어로 공유했다.
클래스는 딸에게 벌을 쫓는 스프레이를 주면서 괴물을 퇴치한다고 속이기도 했다고 한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다락방 굴뚝에서 벌 군집을 발견하고, 방제업체를 불러 벌 떼를 제거하기로 했다.
이에 출동한 양봉업자들이 열화상 카메라로 촬영하여 벽 뒤에서 2만 마리의 벌과 100파운드(45㎏)에 달하는 벌집을 발견했다. 클래스는 "벌들이 공포 영화처럼 쏟아져 나왔다"며 상황을 설명했다. 양봉업자는 벌은 벽에 난 구멍을 통해 들어와 벽 안에 집을 짓고 살았고, 구멍을 뚫어 벌을 꺼내고 벽 뒤의 벌집을 안전한 곳으로 옮겼다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클래스는 약 2만 달러(약 2천700만원)의 비용이 들었고, 전기 배선도 손상되었지만 보험으로는 해충으로 인한 문제를 보상받을 수 없다는 점을 언급했다. 그러나 클래스는 "딸이 벌집을 제거하는 양봉업자를 '괴물 사냥꾼'으로 칭송했다"며 위안을 삼았다고 밝혔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