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집단 괴롭힘' 누명 쓴 AOA, 임도화 결혼식서 밝혀진 멤버들의 숨겨진 관계

AOA는 '짧은 치마', '단발머리', '심쿵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걸그룹이었다. 그러나 2020년, 전 멤버 권민아가 당시 리더였던 지민으로부터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하면서 팀은 급격한 위기를 맞았다. 이 폭로로 인해 지민은 팀에서 탈퇴하고 연예계에서 은퇴하는 상황에 이르렀다.
더욱 심각했던 것은 권민아가 다른 멤버들을 '방관자'로 지목하면서 이들 역시 악플 테러의 대상이 됐다는 점이다. 특히 팀의 센터였던 설현은 집중적인 공격 대상이 되어 큰 고통을 겪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AOA는 사실상 해체 수순을 밟게 되었다.
이후 사태는 권민아가 지민에게 폭언 문자를 보내고, 양다리 논란, 실내 흡연 논란 등에 휘말리면서 여론이 반전되는 양상을 보였다. 하지만 이미 팀 AOA는 돌이킬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고, 결국 팀은 공식적인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
그러나 최근 임도화의 결혼식을 통해 멤버들 간의 관계가 여전히 돈독하게 유지되고 있음이 드러났다. 임도화는 방송에서 "마지막까지 같이 활동한 멤버들과는 지금도 연락하며 지낸다. 지민 언니, 혜정 언니, 설현 언니, 유나 언니와 지금도 연락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임도화의 결혼식에는 지민, 혜정, 설현 등 AOA 멤버들이 참석해 축하를 건넸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논란의 중심에 있었던 지민이 가장 먼저 결혼식장에 도착해 임도화와 함께 사진을 찍는 모습이었다. 임도화는 지민을 보며 "언니 보니까 울 것 같다"며 복잡한 감정을 드러냈고, 지민 역시 감정을 억누르지 못하고 눈시울을 붉혔다.
더욱 감동적인 장면은 지민이 신부 대기실에서 나와 혼주석에 있던 임도화의 어머니와 다정하게 포옹을 나누며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었다. 결국 지민은 눈물을 흘렸고, 임도화의 어머니 또한 "네가 울면 어떡하냐"며 함께 눈물을 흘렸다. 임도화의 어머니는 "지민이 아버지가 생전에 멤버들에게 너무 잘해주셨다. 돌아가셨지만 생각난다"고 말하며 지민과의 오랜 인연을 회상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AOA 멤버들이 여전히 깊은 유대감을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이 확인되면서, 과거 불거졌던 집단 괴롭힘 논란에 대한 진실이 간접적으로 드러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비록 공식적인 해명은 아니었지만,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감정 표현을 통해 그들 사이의 진정한 관계를 엿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순간이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