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논란 만들지 않겠다" 박나래, 의혹에 '추가 입장 없음' 통보
국민적 인기를 누리던 방송인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과의 법적 공방 및 각종 의혹에 휩싸이며 모든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박나래는 16일 유튜브 채널 '백은영의 골든타임'을 통해 2분 23초 분량의 영상을 공개하고,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박나래는 영상에서 "최근에 제기된 사안들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걱정과 피로를 드린 점 무겁게 받아들이고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나는 이 문제들로 인해 내가 하던 모든 프로그램들에서 자진 하차했다"며 "더 이상 제작진과 동료들에게 혼란이나 부담이 가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그런 선택을 했다"고 활동 중단 배경을 설명했다.
현재 박나래는 전 매니저들과 첨예한 대립각을 세우고 있다. 전 매니저들은 최근 서울서부지방법원에 부동산 가압류를 신청하고, 직장 내 괴롭힘, 특수상해, 대리처방, 진행비 미지급 등을 주장하며 1억 원 상당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예고했다. 이들은 박나래가 회사 자금을 사적으로 유용했다는 횡령 의혹과 함께, 비의료인인 이른바 '주사 이모'에게 불법 의료 행위를 받았다는 의혹까지 제기하며 논란을 키웠다.
이에 대해 박나래는 법적 대응을 통해 진실을 규명하겠다는 의지를 분명히 했다. 그는 "현재 제기된 사안들에 대해서도 사실 관계를 차분히 확인해야 할 부분들이 있어 법적 절차를 진행 중에 있다"며 "그 과정에서 추가적인 공개 발언이나 설명은 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박나래는 이번 사안을 개인적인 감정 싸움으로 비화시키지 않겠다는 입장을 강조했다. 그는 "이 사안은 개인적인 감정이나 관계의 문제가 아니라 공식적 절차를 통해 객관적으로 확인되어야 할 문제라고 판단하고 있다"며, "이 선택은 누군가를 비난하거나 책임을 따지기 위한 것이 아니라 감정과 개인적 판단을 배제하고 절차에 맡겨 정리하기 위한 판단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나래는 당분간 모든 활동을 멈추고 사안을 정리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현재 수많은 얘기들이 오가고 있지만 또 다른 누군가가 상처 받거나 불필요한 논쟁으로 번지는 것은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라며, "나는 그래서 당분간 모든 활동을 멈추고 이 사안을 정리하기 위해 집중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내 자리에서 책임과 태도를 되돌아 보겠다"고 말했다.
박나래는 자신을 아껴준 대중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더 이상 논란을 만들지 않기 위해 이 영상 이후로는 관련 말씀을 드리지 않겠다"고 덧붙이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이번 박나래의 활동 중단 선언은 연예계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전 매니저들의 폭로로 시작된 이번 사태는 특수상해, 횡령, 불법 의료 행위 등 심각한 법적 의혹들로 번지면서, 한때 '대세 개그우먼'으로 불리던 박나래의 이미지에 치명타를 입혔다. 박나래가 법적 절차를 통해 모든 의혹을 해소하고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