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생활
나만 알고 싶은 괌 '인생 숙소'…허니문은 여기, '가성비'는 저기, 가족 여행은 바로 이곳!

특히 여행을 떠나기 가장 좋은 시기로 꼽히는 11월과 12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다는 점도 괌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이 시기는 성수기를 피해 인파에 치이지 않고 한적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비수기일 뿐만 아니라, 괌 현지의 날씨가 그야말로 환상적이기 때문이다. 길었던 우기가 끝나고 건기가 시작되면서 습도는 낮아지고 하늘은 더욱 맑고 푸르러진다. 쾌적한 날씨 속에서 에메랄드빛 바다를 만끽하는 야외 액티비티는 물론, 수평선 너머로 장엄하게 펼쳐지는 선셋을 감상하기에도 최적의 환경이 조성되는 것이다.

이처럼 여행의 문턱이 낮아진 절호의 기회에 맞춰, 괌을 대표하는 호텔·리조트 그룹 PHR 산하의 5개 호텔들은 저마다의 개성과 강점을 내세우며 여행객 맞이에 한창이다. 먼저 'PIC 괌'은 '액티비티 천국'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70여 종의 다채로운 레저 활동과 전 일정 식사를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하는 올 인클루시브 '골드패스'로 가족 여행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전문 레크리에이션 팀 '클럽메이트'가 상주하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의 즐거움을 책임지며, 오는 10월에는 'Explore Guam: PIC and Beyond'와 디너쇼 '태평양의 해적'을 새롭게 선보이며 또 한 번의 진화를 예고했다.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원한다면 '더 츠바키 타워'가 정답이다. 투몬만을 정면으로 마주한 모든 객실에서 그림 같은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격이 다른 다이닝과 환상적인 인피니티 풀은 커플 여행이나 허니문, 태교 여행에 로맨틱한 추억을 더해준다. 절벽 위에 자리해 압도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호텔 닛코 괌'은 괌 최고의 선셋 명소로 손꼽히며, 해변에서 즐기는 선셋 비치 BBQ는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리가 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는 세련된 라구나 풀과 라운지를 중심으로 휴식에 집중한 '호캉스'에 최적화된 곳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만족도를 제공해 성인 고객과 트렌드에 민감한 젠지(Gen-Z)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마지막으로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는 투몬만과 아가냐만을 동시에 조망하는 독보적인 입지에 5개의 야외 수영장과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갖춰 가족 여행객은 물론 비즈니스 수요까지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팔방미인 리조트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